코로나 19 시대에 요즘 많이 듣는 '뉴 노멀 (새로운 일상)'은 대체 무엇일까요? 소비자들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습관이나 가치관에 적응해야 할까요? 세계 수준의 대변혁에 의해서, 시장은 어떻게 변화합니까?
1. 소비자는 온라인 미디어 (특히 동영상 콘텐츠)의 많은 시간을 보낸다.
2 . 경제적인 불안감, 가격에 민감하게 되어 있다.
3. "획득 / 성장 ' 보다 '현상 유지 '를 중시.
4. 소비자는 어려운 시기에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브랜드를 높이 평가한다.
5. 브랜드가 수익에 직결하지 않는 활동까지 배려하는 목적의식과 연대감을 갖는다.
6. 향후 수개월간은 많은 소비자들이 혼잡을 피한다.
7. 전염병을 계기로 현지에서 쇼핑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8. 소비자는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도록 되어있다.
9. 새 사용자가 E 상거래 성장의 원동력이 된다.
결론-코로나 19 시대 '뉴 노멀'을 형성하는 9가지 소비자 행동 각자의 삶의 의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COVID-19)의 영향으로 소셜 디 선팅이 새로운 표준이 된 지금, 소비자들은 새로운 세계에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런 맥락에서, 광고 부문의 가장 큰 성공 요인 중 하나는 소비자 행동의 변화를 예측함으로써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심각한 영향을 받는 산업의 회복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주 동안 Criteo 조사에서는 음식, 홈 오피스 용품 , 가전제품, 애완동물 용품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서 매출이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선 '뉴 노멀'에서 볼 수 있는 9가지 소비자 행동 경향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합니다.
1. 소비자는 온라인 미디어 (특히 동영상 콘텐츠)의 많은 시간을 보낸다.
동영상 콘텐츠의 소비는, COVID-19에 의한 감염증의 와중에 급격하게 확대했지만, 그 경향은 COVID-19의 종식 후에도 계속된다고 보이고 있습니다.
미디어 소비 증가가 가장 두드러진 쪽은 Z세대입니다. 이번 유행성 중 Z 세대의 고객 중 58%에게 소셜 미디어의 사용이 증가하였으며, 이들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의 소비와 참여는 여전히 증가 일로에 있습니다.
고 Hill+Knowlton Strategies 고문 브리트니 탐(Brittany Tam) 씨는 말합니다.
소비자는 자신을 촬영하고 그 어느 때보다 Instagram과 틱톡 등의 SNS에 이들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에게 좀 더 자연스럽게 젊은 소비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입니다. 왜냐하면 일반 소비자 스스로가 상품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알려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2. 경제적인 불안감, 가격에 민감하게 되어 있다.
자산과 경제의 전망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대부분은 다음과 같은 점을 우려합니다.
캠페인 판매 및 할인 혜택입니다. 생활에 불필요한 소비를 삭감(고급 고급 제품 등)합니다. 저렴한 브랜드, 지방의 브랜드 전용 브랜드입니다.
2020년 4월 매킨지&컴퍼니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전체 소비자의 23이 소비자로 나타났습니다. 전 세계에서 "그들은 감동이 있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전염병의 장기적 영향에 대해 불안해하며 길을 잃지 않고 있는 '관심이 있을 수 있는' 경기회복에 대한 낙관론자들조차 향후 몇 주간의 지출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3. "획득 / 성장 ' 보다 '현상 유지 '를 중시.
지금처럼 불안한 상황 속에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해보고 싶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좋아하는 것을 찾고 속속 입수 "획득"생활에서 "지금 자산이나 현상 유지 '를 중시하는 새로운 생활로 이행하고 있습니다.
행동 과학 관련 기업의 Innovation Bubble의 CEO 인 사이먼 무어 (Simon Moore) 씨는 "지금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전개하는 시기가 아니라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COVID-19 계기에서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를 사용하게 신규 고객의 편리 성을 향상할 때다 "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4. 소비자는 어려운 시기에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브랜드를 높이 평가한다.
Intelligence Central이 2020 년 4 월에 실시한 조사에서는 소비자의 58 %가 어려운 시기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에 호감을 품고 또한 55 %가 '소비자를 지원하기 위한 행동을 브랜드를 높이 평가한다 "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사회에 지원을 한 브랜드도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소비자의 58 %가 책임 있는 메시지를 발신 한 브랜드를 54 %가 자선 활동을 한 브랜드를 그리고 50 %가 COVID-19 이 가지고 불안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는 브랜드를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브랜드가 지속 가능성 (지속 가능성)과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으로 이어질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룹니다.
5. 브랜드가 수익에 직결하지 않는 활동까지 배려하는 목적의식과 연대감을 갖는다.
브랜드가 실시하고 있는 지역 사회에 대한 지원 (소비자가 브랜드에 의한 자선 활동을 평가) COVID-19에 의한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브랜드가 실천하고 있는 것 뜻밖의 곳에서 유용한 상품 · 서비스의 전개 지금까지 대담한 접근을 중시하고 브랜드도 지금은 가능한 사람들의 감정을 거스른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를 전달하기 위해 적절한 톤 의한 접근이 매우 중요합니다. 동시에 많은 소비자가 브랜드 COVID-19을 사업 기회로 이용되어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6. 향후 수개월간은 많은 소비자들이 혼잡을 피한다.
또한 IBM의 조사에 따르면, '새로운 일상'에서는 콘퍼런스 및 전시회의 개최는 크게 감소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조사 대상자의 75 %가 2020 년 컨퍼런스 및 전시회 같은 이벤트에 참여할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답변하고 있습니다.
한편, 바와 레스토랑 등은 향후 수개월 사이에 일정한 회복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IBM은 조사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3 분의 1 이상의 소비자가 술집과 식당을 방문할 것이라고 답변하고 방문하지 않는다고 대답 한 것은 10 %에 불과합니다.
또한 야외 공원도 인기 외출 명소 중 하나 응답자의 3 분의 1이 규제 해제 후 야외 공원을 방문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대답 있습니다. 또한 약 25 % 의 소비자가 해변에 간다고 답변 5 명 중 1 명 이 쇼핑몰 / 센터에서 쇼핑한다고 응답하고 있습니다 "
7. 전염병을 계기로 현지에서 쇼핑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쇼핑을 위해 나들이를 할 수 없어, 구매자가 상점을 선택할 때 가정에서의 근접, 취급하고 있는 상품의 생산지와 재고 상황을 중시하게 되어 있습니다.
혼잡을 피하고 싶은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종래와 같은 캠페인이나 대폭 할인 세일을 실시하는 것만으로는 실제 매장에 발길을 옮겨주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IBM의 조사에서는 미국 응답자의 25 %가 '지역의 점포를 이용하고, 지역에서 생산 / 재배 / 제조된 제품을 더 자주 구입한다 "고 답변하고 있습니다.
8. 소비자는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도록 되어있다.
COVID-19를 계기로 소비자는 지금까지 자신의 우선순위와 라이프 스타일, 가치관 등을 검토하고 건강 관리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cKinsey & Company는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의 교육 (스포츠 의류 브랜드 등을 온라인으로 제공) 등 COVID-19에 의한 위기 상황에서 태어난 것 중에서는 앞으로도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받는 것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COVID- 19 종식 후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자하는 많은 사람들의 의식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9. 새 사용자가 E 상거래 성장의 원동력이 된다.
또한 McKinsey & Company는 감염 확대 후 중국의 상황에서 얻은 교훈으로 "앞으로 온라인 시장 점유율 적도 3 ~ 6 % 는 COVID-19를 계기로 디지털 채널을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노인층 를 비롯한 새로운 소비자 세그먼트가 차지하게 될 것 "이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많은 제품 카테고리에서 실제 매장이 폐점이나 규모의 축소를 강요하는 가운데, E 상거래는 점점 더 중요한 채널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뛰어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소매 업체가 존재하는 국가에서는 COVID-19의 종식 이후에도 이러한 추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제는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실제 매장이 아닌, 온라인 쇼핑 '안전'의 가치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결론-코로나 19 시대 '뉴 노멀'을 형성하는 9가지 소비자 행동 각자의 삶의 의미
자신이 삶의 의미를 쉽게 발견하고 무엇보다 편안함을 좋아합니다고 믿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는 세상에 더 중요한 것이 없도록 그것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의 철학이 상상하는 것보다 하늘과 땅 사이에 더 많은 것이 있음을 발견하고 놀라게 합니다
위안화에 대한 열망은 엘리트와 국가, 민족 대중을 감염시켰습니다. 시대의 정서가 되었습니다. 실용주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진실의 궁극적인 기준으로서 실천, 행동에 호소합니다.
효능은 진실의 표준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과학과 정치, 사회와 도덕에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최종적인 결과입니다. 지식의 진실은 행동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조치는 유효하고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현대 문명의 이 창립 원칙은 저에게 있습니다 상당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편안함(Ortegay Gasset이 잘 보여주듯)은 단순히 선호, 주관적 편향, 3세기 이상 서양 인류의 변덕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부르주아 시대 부르주아 정신의 탄생과 함께 발생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부르주아가 세상에서 평온하게 정착하고 제멋대로 수정하려 합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편안함에 대한 욕망이 상대적인 가치만을 가지며 인생의 다른 가치보다 뛰어난 것은 아닙니다. 또 그것은 일반적으로 항상 정수가 아닌 우리처럼 실용적이고실용적인시대의전형입니다.
현대 소비자 사회는 이러한 추진력을 극대화하여 놀라운 수준의 접근성과 즐거움을 얻었습니다. 오늘날 단순한 디지털 충동만으로 가장 많은 정보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안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집, 자동차, 휴대전화 등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상입니다. 안락함에 대한 욕구는 산업화 이후 시대의 삶의 원칙이자 이상이 되었습니다. 이 열의는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오르테가는 철학을 우주 또는 거기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지식으로 정의했습니다. 그러 나이 우주는 우리에게 완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철학 화는 "미지의 땅"을 걸어가면서 미지의 것에 착수합니다.
미지의 것은 우주 전체가 아니라 일부 나 단편이 아닙니다. "지형 인식"은 철학이 이동하는 독특한 지형입니다. 철학자가 오늘 그리고 미지의 것을 위해 착수한다면, 그는 확고한 확신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움직이는 땅을 밟기 때문에 걸을 수 있는 확고한 근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불확실하고 알려지지 않은 지형, 불확실성 또는 상대적 확실성 사이에서 움직입니다.
인생에 대해서 글을 쓰거나 묵상하는 사람은 삶의 신비를 깊이 살펴보고자 하는 사람은 안락 그 자체가 목적이 아니라 수단일 뿐이며 정말 나에게 불쾌한 질문을하는수단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어리석게도 위선적으로 그녀를 경멸하지 않아요. 반대로 그는 그것을 높이 평가하지만 그 자체가 아니라 힘든 운동을 수행하고 새로운 영토를 정복하기 위한 물질적 조건으로 인정합니다.
여기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관심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편안함과 그 장점을 사용할 줄 알아야 하지만 깊이 알려지지 않은 존재의 영역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뿐입니다.
이 지역은 거칠고 급한 데다 여행이 불편하지만 그 지역을 여행하는 것은 대담하고 영웅적입니다. 깊고 진부하지 않은 실용적인 삶의 철학은 이 시대의 성공으로 다른 철학보다 더 성공적입니다.
그 성공에도 불구하고, 저는 그 비판을 윤리적 결과, 공리주의를 포함한 지식의 원리라고 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기독교인들이 근대성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하듯이) 우리의 「물질주의적 문명」의 근본적인 비율로서의 편안함에 대한 열망에 대한 심각한 비판을 가정합니다
우리 시대의 실용주의적 실용주의에 도전하는 것은 순수한 이론적 지식에 찬성하고 삶의 실용성에 도전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코 묵상을 긍정하는 행동을 거부하는 것은 아닙니다.
행동과 묵상은 우리의 삶을 펼치는 영구적인 이중성을 구성합니다. 인생을 산다는 것은 사물에 대한 현실적인 감각을 키우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 능력이 우리가 세상에 적응하고 압도적인 구체적인 존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기존의 다른 차원이 있습니다는 것도 분명하죠.
명성과 부와 권력을 누리기 위해 자신의 영혼을 악마에게 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검소하고 절박한 인생을 선택하고 스파르타의 어려움을 선택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소비자 사회에서 모든 것이 안락함의 명령에 희생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시간-아이, 파트너, 자신-, 돈, 수면, 에너지죠. 물질적 웰빙에 대한이 열렬한 추구는, 체인, 지불, 심부름, 교통체증, 직장 또는 비즈니스 야근 같은 일상생활을, 끊임없는 고통과 불 편하게만 듭니다.
우리는 이 일과 저 일 그리고 다른 일을 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언제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언제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순간을 보낼 수 있을까요? 더 나은 생활과 소비 수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일어날 때까지 일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삶의 질을 떨어뜨리고, 더 나쁘게, 덜 사는 겁니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잘 생각합니다면, 우리는 이 이상한 패러독스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보다 편안하게 살기 위해서는 더 많이 일해 야하지만 더 많이 일 합니다는 것은 휴식과 자유시간이 줄어든 다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즉, 여가시간과 영적 복지가 줄어든 다라는 뜻이에요. 이 어처구니없는 메카닉은 끝없이 반복되어 속임수에 기초한 문명 전체를 재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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