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분실, 해제, 재발급)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1544-7000
(해외 82-1544-7000)
카드신청 1661-8599
금융신청 1588-0303
할부금융 1544-7100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
카드분실신고 1544-7200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 사실을 확인한 즉시 ARS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분실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방법
1.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2 누르는 ARS> 8 카드분실 및 해제> 1 카드분실신고
2. 신한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분실신고/해제/재발급 > 분실신고/재발급신청
(체크카드는 제휴은행에도 분실신고 가능)
※ 신한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계좌와 연결된 체크카드 분실 신고 시 해당 은행으로 분실신고 정보 실시간 전송
분실신고 및 재발급신청 동시에 가능
신한카드 온라인 회원이신 경우 분실신고와 재발급신청을 동시에 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도난 보상처리
신고 접수 60일전 이후에 발생한 부정사용금액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개인회원약관 제20조 3항에 명시된 경우는 제외]
신한카드 분실신고 해제
전화로도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하며 분실신고 시 안내된 접수번호를 알고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 유선 해제 방법
ARS ☎ 1544-7000 > 2 누르는 ARS > 8 카드분실신고/해제 > 2 카드 분실해제 경로 안내에 따라 해제 카드번호 및 카드고유확인번호, 접수번호, 비밀번호 입력
ARS 분실신고 해제가 불가한 경우
1.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모르는 경우
(단 분실신고 시 접수번호를 수신했던 휴대전화로 ARS에서 분실 해제를 시도할 경우 접수번호 입력없이 분실해제가 가능합니다.)
2. 법인, 체크, 신한BC, 선불카드인 경우
신한은행 제휴(개인) 체크카드 중 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한 경우에 한해 ARS 분실해제 가능
3. 분실신고 후 재발급 신청되어 카드발급 확정된 경우
※ 만일,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분실해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모바일(법인, 선불, 타행체크, 신한BC 제외)
1) 홈페이지 고객센터 > 긴급신고 및 제보 > 카드분실해제
2) 모바일 고객센터 > 카드분실/해제 > 분실신고해제
※ 신한은행 제휴(개인)체크카드 중 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한 경우에 한하여 해제 가능
참고사항
1. 분실신고 후 재발급을 신청하여 카드 발급이 확정된 경우 새로운 카드로 이용해야 합니다.
2. 분실신고 접수 시 재발급 신청된 경우 카드발급이 확정되지 않았더라도 홈페이지/모바일/ARS를 통한 해제가 불가하며 지점 방문 해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카드 분실신고 해제방법
모바일카드 분실신고를 한 고객이 핸드폰을 다시 찾은 경우, 플라스틱 카드를 다시 찾은 경우와 다르게 분실코드 등재로 인해 신한모바일카드 앱에서 카드 정보조회가 불가능하므로 고객이 보유한 다른 신용카드로 본인 인증한 후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했는데 재발급 신청 방법
카드 분실신고와 동시에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재발급 없이 분실신고만 하신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모바일 신청
1) 신한카드 홈페이지 전체메뉴 > 고객센터 > 카드상담 > 카드재발급 > 카드재발급신청
2) 홈페이지/모바일 카드 매뉴에서 원하는 카드상품 선택 후 추가/교체 발급 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모바일 재발급/추가/교체발급 신청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2. 유선신청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를 통해 신청 가능
※ 추가/교체 상품에 따라 연회비가 추가적으로 청구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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